본문 바로가기
연예

판빙빙 수갑 사진 어디서? 감금, 실종설 동생 판청청 오열

by 즉시하는 삶 2018. 9. 10.
728x90
반응형

판빙빙 수갑 차고 어디? 감금, 망명, 실종설 동생 판청청 오열


중국에서 탑 중에 탑이라고 하는 판빙빙이 어디에 있는지 행방이 묘연합니다. 벌써 3개월동안 행방불명이라고 하는데... 전세계적으로 인지도 높은 중국여배우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큰 이슈입니다. 온갖 설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러던 중 판빙빙 동생인 판청청이 8일 난징에서 진행된 팬미팅에 참석했는데



"최근 일이 많아 민감해진 것 같다. 내가 아무리 잘해도 공격받을 수 있고 비난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을 계기로 난 더 용감해질 수 있을 것이고 사실 울고 싶지 않다. 팬들과 오랜만에 만났기 떄문에 이런 이야기를 하고 싶지 않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다시 만날 수 있을 것"


발언을 하면서 두차례 오열했다는 기사가 뜨면서 판빙빙에 대한 소문이 더욱 증폭되고 있습니다.




판빙빙 사건 시작

판빙빙이 모습을 나타내지 않은지 3개월이 되어갑니다. 3개월 전인 6월 중국 CCTV 토크쇼 진행자인 추이융위안이 판빙빙이 영화 출연료 6000만 위안(한화 약 98억원)을 받은 뒤 이중 계약서를 작성하여 탈세했다고 폭로한 것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판빙빙은 바로 사실무근이다라고 입장을 냈지만, 이후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남자친구인 배우 리천 또한 이후 보이지 않고 판빙빙의 소속사 사무실 또한 없어졌다고 전해집니다.




판빙빙 사건의 전개

판빙빙이 공식적으로 나타나지 않자 온갖 흉흉한 소문과 억측이 돌기 시작합니다. 결혼설, 미국 망명설, 납치설, 감금설, 파혼설, 해외이주설... 중국이 공산국가이다 보니 소문과 억측은 살이 붙고 붙어 사망설까지 나타납니다.



탈세 및 돈세탁 혐의로 감금 된 것으로 중국 매체들은 전하고 있으나 중국 당국에서는 아무 답이 없다고 합니다.

대만 매체들은 "공안에게 체포된 판빙빙이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다. 영영 돌아오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합니다.


일단 중국에서는 탈세는 불법이므로 체포되어 조사받았을 가능성은 큽니다.




그러다

판빙빙 수갑 사진



판빙빙으로 보여지는 여성이 공안으로 추청되는 여성들 사이에서 수갑과 족쇄를 차고 있는 사진이 중국 커뮤니티에서 퍼지기 시작합니다. 현재 실제 사진인지 조작된 사진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미국 언론까지 판빙빙이 체포되었다고 하여 수갑사진이 조작이더라도 체포설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현재 판빙빙에 관련해 많은 설들이 나오고 있지만, 실체가 없으며 또한 반대로 잘 있다는 증명도 없어 어떤 것이 진짜인지 알 수 없이 계속 억측만 나오고 있네요. 팬들은 애가 탈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