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성유리 야간개장 집 공개 취미활동에 딱인 듯

by 즉시하는 삶 2018. 8. 29.
728x90
반응형

성유리 야간개장 집 공개 취미활동에 딱인 듯


성유리가 야간개장이라는 프로를 통해 집 공개를 했어요. 


성유리의 청순하고 맑고 깨끗한 이미지에 맞게 성유리 집 또한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데요. 


전체톤을 화이트에 맞추어 거의 모든 걸 인테리어 했네요. 가전제품 빼면 그냥 하얗게 보일 정도?~



성유리가 키우는 강아지가 뛰어놀기 좋은 긴 복도와 마당도 있고



모노톤으로 깔끔한 인테리어가 된 주방



되게 소녀감성이 느껴지는 책상까지


오랜만의 예능이기도 하고 관찰예능이라 집 구석구석 공개는 처음이지 싶어요. 


요즘같이 할일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데 낮에는 일이 있으니 시간이 안 나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새벽까지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봅니다.



이제 주 52시간 근무제를 시행하니 밤에.. 아니 밤도 아닌듯해요. 성유리처럼 조금 늦은 오후 시간에 취미 활동을 하거나 집돌이 집순이가 되어서 집에서 많은 활동을 하더라구요.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니지만요.



새벽형 인간도 좋지만, 은근히 야행성 인간도 좋아요. 


남들 잘 때 뭔가를 하고 있다는 느낌..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에서 무언가 사색하듯 즐기는 느낌... 밤이 주는 어둡기도 하고 화려한 것을 즐기는 느낌... 




다양한 느낌을 주는 밤이라 야행성인 분들은 늘 밤에 무언가를 하길 좋아하죠.



아이디어도 더 잘 나온다고 많이들 얘기하구요~ 글을 쓰면 엄청 감성적인 글이 나와서 아침에 다시 읽으면 오글거리기도..


성유리는 밤에 활동하는 걸 너~~무 좋아한다는데요. 한번은 내가 너무 심각한거 아닐까? 하고 고쳐보려고 했지만, 스트레스만 쌓이고 해서 이제 인정하고 즐기기로 마음먹었다고 하네요.



밤에 야식을 먹고 피아노 연주를 하고, 그림을 그리고 하는 모습이 예쁜 성유리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