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방탄소년단 신곡 아이돌 뮤비 IDOL 티저

즉시하는 삶 2018. 8. 23. 06:30
반응형

방탄소년단 신곡 뮤비 티저는 바로 IDOL 아이돌이었네요. 아미들 사이에선 트랙리스트가 뜬 후 아무래도 2번트랙인 저스트 댄스(Trivia 起 : Just Dance)가 타이틀일 것이다!! Save me를 거꾸로 한 I'm fine일 것이다!! 많은 추측들이 있었는데요. 





방탄 신곡은 바로 IDOL이었네요. 트랙 15번이 타이틀이라니.. 놀랍네요.

타이틀곡을 들을려면 행복한 긴 여정을 거쳐야 하는군요~



많은 아미들이 "러브유어셀프 시리즈의 타이틀곡들은 모두 대문자였다"는 근거로 IDOL을 타이틀로 예상했었죠. FAKE LOVE, DNA, I NEED U, RUN이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팬심을 가지고 있어야 방탄의 큰 그림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을까요?

방탄은 떡밥이 너무 많아서 늦덕하면 몇달은 밤새야 그나마 이해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미들 대단!!



여튼 오늘 방탄소년단 신곡 IDOL 뮤비 티저가 떴죠. 도입부부터 범상치 않은... 아주 짧은 도입부에서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 생각에 더 힘을 실어주는 장구소리도 나고, 꽹과리 소리도 나고 전형적인 우리 가락인데... 어떻게.. 잠시 걱정아닌 걱정을 했었죠... 진정한 아미의 길은 멀고 험한 것인가...




뷔 헤어컬러 좀 보세요. WOW~


곧 지민과 정국의 보컬로 채워지면서 절로 자아성찰의 시간을 가졌어요. '난 멀었어... 미안해...' 하구요. ㅋ



정국 "암 쏘 필 에벌 아이 고? 고 고 고 고" 

지민 "가끔 멀리 돌아가더라도 oh it's okay" "이 순간 난 행복해" RM "얼쑤 좋다~" "덩기덕쿵더러러~ 얼쑤!" 

(맞나? 들리는 대로 적었어요.)



덩기덕쿵이... 트위터 실트에 #덩기덕쿵 이 올라있네요. ㅋ


뮤비 패션을 보면 IDOL 분위기에 맞게 다들 한복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땡에서 랩라가 선보였던 한복이 바로 떠올랐습니다. 다들 아주 잘 소화했어요. 역싴!!



신과함께가 상영중이어서 그런가? 차사 느낌이 물씬나네요. 가자하면 네~하며 따라갈 듯.. (헐... ㅋㅋ)

23일 새벽이니.. 내일이면 공개가 되겠네요. 주문한 앨범도 어서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Tear 옆에 나란히 두면 얼마나 예쁘게요?~



이번 앨범의 에피파니 주인공 진


마지막에 정국이 헛기침을 하는데 양반들이 헛기침을 할 때는 "이리오너라" "내가 왔으니 내 흉은 그만 보거라"라는 뜻이라네요. 헤이러들에 향한 듯해요.


음방활동을 1주일 한다는 것 같은데.. 앨범이 24일 발매되고 25~26일 잠실 공연에 30일 소리바다 어워즈. 9월 5~6일 LA 공연인데 이동하고 준비하는 시간만 따져도 빠듯한데 가능할런지... 들리는 얘기가 없는 걸로 보면 사전녹화도 없는 듯 한데.. 건강관리가 잘 될런지... 걱정이네요.


24일 오후 6시만 기다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