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천김 모델 아이돌 소문난 삼부자 회장 아들

by 즉시하는 삶 2020. 10. 28.
728x90
반응형

광천김 모델 아이돌 소문난 삼부자 회장 아들

 

어떤 사람이 마트에서 광천김을 샀는데 김 포장지에 광천김 모델이 보였어요.

아이돌 같은 외모와 패션에 아이돌이겠지? 하고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아이돌도 잘 모르면서 자꾸 강다니엘이라고 했다고 함 ㅋㅋ

계속 추측해봐도 답이 안 나옴.. 커뮤니티에 물어봐도 댓이 안 달림..

 

 

그래서 회사에 전화했다네요. 행동력 굿~!!

상담원이 한 말 "회장님 아들.. ㅎㅎ"

 

 

이름이 광천인가?

이렇게 인지도 높여서 데뷔시키는 거?

진정한 김수저!!

아이돌스럽네~

 

 

현재 갑작스러운 네이버 실검 등장으로

회사 홈페이지 접속 초과되었네요.

 

사실 광천김은 지역명을 쓰기 때문에 광천김하면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 이슈된 소문난 삼둥이 광천김은 소문난 삼부자에서 나오는 김입니다.

 

 

 

가장 유명한 광천김은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으로 김병만 씨를 광고모델로 쓰고 있는 광천김입니다.

기업 재무가 엄청 차이가 나죠~

일단 광천김하니깐 큰 기업으로 생각하고 엄청나다 하고 있는데

소문난 삼부자는 매출액이 60억 정도이고 광천김은 1102억 정도입니다.

 

이 광천김 모델은 소문난 삼부자 회장 아들이네요~

아들 덕분에 뿌듯하실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