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반값할인, 1+1 이벤트

by 즉시하는 삶 2019. 12. 4.
728x90
반응형

홈랩에서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

반값할인과 1+1할인

 

박나래 블랙기절데이 대란 보기 >>>

 

기절이불, 기절토퍼, 쿠션등 반값할인해요!!

겨울이기도 하고 이불 새로 장만해야 하는 분들

기절이불, 기절베개에 관심있었던 분들

이벤트 살펴보세요~

 

저 또한 이불을 거의 10년 넘게 쓰면서

낡고 찢어져서 새로 사야하는데요. ㅠㅠ

마침 이벤트가 떴길래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

괜찮은지 후기를 듣고 싶네요~

홈페이지 후기는 왠지 광고 같음 ㅋㅋ

 

기절이불 1+1 & 코듀로이 극세사 1+1

기절이불은 그린라이트 프로텍터 원단을 사용해서

집먼지진드기와 유해물질을 차단한다고 하네요.

전 사각사각(?) 거리는 이불보다는

포근히 감싸는 이불을 선호하는데요.

기절이불이 그런 이불일려나?

통째로 세탁이 가능하대요. (맘에 듬)

 

전용파우치도 주네요. 여행, 캠핑에도 들고 가면 굿!!

 

기절대왕쿠션 60%할인

기대서 TV, 컴퓨터를 볼때, 독서할 때(가끔 ㅋ), 스마트폰 할떄(자주 ㅋ)

대왕쿠션하나쯤 필요하잖아요

60%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굿굿!!

70cm X 80cm 으로 넉넉한 사이즈네요~

 

모든 제품 건조기 사용금지라네요

 

반응형

댓글